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대구

티웨이항공, 제주 관광객 이벤트 열어

세명일보 기자 입력 2018.10.01 18:26 수정 2018.10.01 18:26

티웨이항공이 제주를 방문하는 승객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티웨이항공과 제주관광공사가 함께 준비한 것으로 티웨이항공을 타고 제주를 찾는 고객들에게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할인 혜택을 오는 31일까지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티웨이항공이나 '비짓제주'제주관광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관련 내용이 담긴 교환권을 출력 혹은 스크린샷해 중문면세점 안내데스크에 제시하면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교환권을 제시하면 목베개를 무료 받을 수 있다.
또 제주를 방문한 일본인 관광객을 위한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동일하며 일본인 고객의 경우 ‘신화월드’ 면세점에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앞서 양 기관은 올해 8월 제주도 관광 활성화를 위해 콘텐츠 제휴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현재 티웨이항공의 기내지에서도 '제주관광 10선'이란 주제로 매달 10가지의 제주 명소와 추천 여행지를 소개하는 비짓제주의 콘텐츠가 총 4개(국문·영문·일문·중문)언어로 연재되고 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김포, 대구, 광주, 무안에서 제주로 왕복하는 국내선과 제주에서 출발하는 오사카, 도쿄(나리타)의 국제선을 운영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과 함께 제주의 관광은 물론 면세점 쇼핑의 혜택까지 누려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황보문옥 기자  hmo4910@naver.com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