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문화예술의전당에서 다사다난했던 2023년을 마무리하는 시점에 특별한 공연을 준비했다. 27일 오후 7시 30분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백조홀에서 ‘살롱 드 와인’ 스페셜 콘서트가 진행된다.
‘살롱 드 와인’ 콘서트는 공연에 와인(19세 이상 성인 한정 제공), 함께 곁들일 음식이 제공되는 와인 렉처 콘서트다.
이번 공연에는 타고난 실력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는 완벽한 연주를 보여줄 피아니스트 윤한, 국내 최정상급의 소믈리에 전상욱, 슈퍼스타K 최초 여성 결승 진출자로 주목받아 활발하게 활동 중인 보컬리스트 천단비, 베이시스트 정상욱, 드러머 신동진이 출연한다.
클래식, 팝송, 애니메이션 OST등 다양한 분야의 음악을 들을 수 있으며, 중간중간 소믈리에의 와인에 대한 설명이 추가돼 와인에 관한 지식, 그리고 연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사랑하는 가족, 연인 혹은 친구와 함께 와인과 연주를 즐기면서 연말을 분위기 있게 보낼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이 될 것이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기획공연 ‘살롱 드 와인 콘서트’는 전석 5만 원으로 중학생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누리집(http://www.andong.go.kr/a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