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이 2019년 추석 명절을 맞이해 휴게소 모바일뱅크를 운영해 대구은행BC카드 마트·백화점 사용 시 상품권 증정 등의 대고객 서비스를 진행한다.
대구은행에 따르면 추석 명절 연휴에 앞서 10~12일까지 사흘간 칠곡 동명휴게소 춘천방향에서 대구은행 이동점포 금융서비스를 실시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12m크기·16톤 규모의 대형트럭에 설치된 은행업무용 특수차량에서 명절 신권을 교부할 예정이며 ATM기기도 이용할 수 있다.
추석 선물 구입, 제수용품, 명절나기 식음료 구입 등으로 방문이 늘어나는 대형 마트, 백화점 이용 대구은행BC카드 고객에게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구백화점대백프라자 이용 시 구매금액에 따라 5천·1만·2만원 상품권(10·20·40만원 이상 구매 시)을, 현대백화점 1·2만원 상품권(20·4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백화점(대구·상인점) 구매 시 10·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구매금액 대비 5%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이용고객에게는 10만원~1천만원 이상 구매 시 5% 상품권이 증정되며 자세한 내용은 대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온누리상품권을 구매해 명절 지역 전통시장 활성화에도 힘을 보탤 예정이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폭염이 지나가고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하는 고객들과 함께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추석맞이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고 말했다.
김범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