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상반기 주요 공연 얼리버드 티켓 오픈

박채현 기자 입력 2024.01.23 16:10 수정 2024.01.23 16:17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이 지난 18일 올 상반기 웅부홀에서 진행되는 주요 공연 5건에 대한 얼리버드 티켓을 오픈했다.

얼리버드 티켓은 일반적 예매보다 이른 시기에 예매하는 티켓으로 공연에 대한 정보가 다소 적게 제공되는 대신 높은 할인율을 적용받을 수 있다. 이번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얼리버드 티켓의 할인율은 40%다.

이번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상반기 얼리버드 티켓 할인이 적용되는 공연은 연광철&선우예권의 ‘시인의 사랑’, 텔 아비브 챔버 앙상블, 국립극단의 연극 ‘스카팽’, 샤를 리샤르 아믈랭 피아노 리사이틀, 넌버벌 퍼포먼스 아크로부포스 ‘에어플레이’ 5건의 공연이다.

얼리버드 티켓은 오는 31일까지 구입할 수 있다. 고품격 공연에 대한 시민 공연 관람 활성화를 위해 진행되는 이번 할인은 평소 공연에 관심이 있는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할인율이 높은 만큼, 해당 공연에 대해 평소에 관심이 있었고 관람할 생각이 있다면 저렴하게 관람할 기회가 될 것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누리집(http://www.andong.go.kr/a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