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고령군 스타기업 3개업체 선정

윤기영 기자 입력 2021.12.13 11:17 수정 2021.12.13 16:14

㈜가온케스텍, 에 스 몰, ㈜범양포장


고령군은 지역경제의 리더 역할을 할 미래성장 유망 중소기업 3개업체를 스타기업으로 선정하고, 13일‘2021년 고령군 스타기업’ 인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이번에 선정된 스타기업은 다산면 고령1일반산업단지에서 1개업체 [(주)가온케스텍], 성산면 2개업체[에스몰, (주)범양포장] 모두 3개업체로, 기술 혁신적이고 생산성 향상에 기여한 미래성장 잠재력이 있는 유망 중소기업체로서 3년 이상 사업을 영위하고, 연간 매출액 30억 이상, 매출액 상승률, 기술개발 실적, 신기술 및 첨단기술 보유, 지역사회 공헌도 등을 종합 평가하여 선정됐다.

당초 인증서 수여식과 함께 선정업체 현장에서 시행 예정이었던 스타기업 현판식 게첨식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취소됐다.

고령군은 스타기업에 대해 중소기업 운전자금 융자추천액 지원확대(최대5억원) 및 각종 중소기업 지원사업 우선 추천, 기업 수요에 맞은 전략적 지원 시책을 추진 할 계획이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작년과 올해 코로나의 영향 등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지역 경제 발전에 힘써 주신 각 선정 업체 대표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더욱 매진해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구축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기영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