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고령군 상공협의회 정기총회 및 워크숍 개최

윤기영 기자 입력 2021.12.08 11:45 수정 2021.12.08 15:48

고령군 상공협의회는 8일 대가야문화누리관 가야금홀에서 2021년 고령군 상공협의회 정기총회 및 제3회 상공협의회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2021년 정기총회는 고령군 상공협의회의 제9대 회장 이임식과 제10대 회장 취임식이 동시에 진행됐으며, 제10대 회장은 제9대 회장직을 역임한 현 김종태 회장이 연임하는 것으로 결정됐다.

연임이 결정된 제10대 고령군 상공협의회 김종태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서 “다시 한번 고령군 상공협의회를 대표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고, 더욱더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앞으로 고령군의 경제를 이끌어 가는 중추적인 단체로서, 지역사회 발전과 봉사에 참여하고, 상공인들의 지위와 권익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으며, 특히 코로나로 지쳐있는 상공인들에게 큰 힘이 되어 줄 것”을 약속했다.

곽용환 군수는 축사를 통하여 “연임하게 된 신임 김종태 회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2년동안 상공협의회를 잘 이끌어 준 것처럼 다음 2년도 우리 고령군의 밝은 미래를 이끌어가는 고령군의 대표 단체가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더불어 이날 행사를 통해서 곽용환 고령군수, 성원환 고령군의장 및 정희용 국회의원의 상공협의회 회원들에 대한 감사패 전달이 있었으며, 상공협의회에서는 고령군 교육발전기금(300만원) 및 불우이웃돕기 성금(200만원)을 기탁했다.

또한, 정기총회 행사 이후 그동안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연기 되었 던 제3회 고령군 상공협의회 워크숍을 개최했다.

2018년 제1회 워크숍을 개최한 이래 이번이 세 번째로 개최하게 된 이 날 워크숍은‘소통과 공감력 키우기’란 주제로 유인경 전문 강사의 강의와 함께 초대가수(가수 이세벽)의 공연으로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윤기영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