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달성, 달력으로 만나는 달성의 관광 명소

윤기영 기자 입력 2021.12.06 13:48 수정 2021.12.07 19:40

↑↑ 달성군은 달력으로 만나는 달성의 관광 명소를 담아 우리 지역뿐만 아니라 타 지역에 홍보하기 위해 2022년 달력을 제작 배부한다.
대구 달성군(군수 김문오)이 달성사랑운동의 일환으로 달성의 아름다운 관광명소를 달력에 담아 우리 지역뿐만 아니라 타 지역에 홍보하기 위해 2022년 달력을 제작 배부한다.

NH농협은행 달성군지부와 DGB대구은행 화원지점에서 2022년 달성의 대표 관광지와 새로이 조성된 관광시설 등을 달력으로 제작해 달성군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달력 사진은 달성군 전국사진공모전을 통해 입상된 작품과 달성군 블로그 기자단의 사진으로 달성군에서 제공되며, 두 금융기관에서 13,000부를 제작해 배부한다.

죽곡댓잎소리길, 송해기념관 등 근래에 조성된 관광시설과 달성군의 대표관광지인 비슬산과 사문진주막촌, 송해공원, 마비정 벽화마을 등 유명한 관광명소를 사진으로 만나볼 수 있다.

김문오 달성군수는 “달력을 통해서 달성의 아름다운 관광명소를 알리고 관광지 홍보와 더불어 문화·관광의 중심 달성의 위상과 함께 군민들의 긍지와 자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윤기영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