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경제

농어公 경북본부, 명예 본부장 위촉행사

윤기영 기자 입력 2020.08.07 18:29 수정 2020.08.09 10:08

↑↑ 경북지역본부는 지난 6일 2층 회의실에서 ‘명예본부장 위촉식 및 업무현황 보고’를 실시했다. 왼쪽에서부터 한국여성농업인 경상북도연합회 김미점 회장, 한국쌀전업농 경상북도연합회 홍의식 회장, 최병윤 경북지역본부장, 한국농업경영인 경상북도연합회 박창욱 회장
. <사진제공 : 한국농어촌공사 경북지역본부>
한국농어촌공사 경북지역본부는 지난 6일 본부 2층 회의실에서 본부장, 내근 부장을 비롯해 도내 농업인단체장 3명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명예 본부장 위촉식 및 업무현황 보고’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명예 본부장은 한국농업경영인 경상북도연합회 박창욱 회장, 한국여성농업인 경상북도연합회 김미점 회장, 한국쌀전업농 경상북도연합회 홍의식 회장 등 3명이다.
경북지역본부가 도입한 ‘명예 본부장제’는 도내 농업인단체장을 명예 본부장으로 위촉함으로써 농업인 단체와의 소통 및 유대를 강화하고 농업·농촌 발전을 위한 현장 목소리를 공사 사업에 반영하는 등 지역 농업인과의 상생적 협력관계를 구축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이날 행사는 명예 본부장 위촉장 수여, 주요 업무현황 보고, 농업인단체장과의 주요 현안 토론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가 끝난 후에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달성군 옥연저수지로 이동해 시설물 현장을 둘러보며 농업용수 공급 현황에 대해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병윤 본부장은 “공사의 명예 본부장을 흔쾌히 수락해준 농업인 단체장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특히 앞으로도 명예 본부장들과 함께 합심해 농업인들이 즐겁게 웃으며 농사지을 수 있도록 농업·농촌의 발전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기영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