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는 지난달 27일 김천1일반산업단지 분양과 2단계 지원시설용지 분양 홍보를 위해 재부 김천향우회 제2차 정기이사회에 참석했다.
이번 재부이사회는 부산 협성마리나에서 개최됐으며, 정석봉 회장((주)참코청하 대표), 김해규 前회장, 김영철 前회장, 김정호 前사무국장을 비롯한 6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재무보고 및 제3차 정기 이사회에 관한 안건을 토의하고 고향 소식과 본회 발전을 위한 의견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현재 분양 중인 김천1일반산업단지는 115만7,387㎡(35만평)로 조성되고 있으며, 평당 44만원으로 전국 시부 최저가에 분양되고 있음을 홍보하는 등 성황리에 조성 중임을 알렸으며, 2단계 지원시설용지 또한 조기 분양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심과 많은 홍보를 부탁했다.
시는 “특히 2단계 지원시설용지는 잔여 2만7,044㎡(44개 필지)를 선착순 분양 중에 있는데, 2단계 내 공장용지가 모두 분양 완료됐기 때문에 추후 산업단지 내 유동인구 증가로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판단된다. 지원시설용지 내에는 제1종 근린생활시설과 제2종 근린생활시설이 입주 가능하니, 선착순 분양인 만큼 관심 있는 분들은 빠른 시일 내 분양 받기를 바라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나채복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