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포항

구룡포 생활문화센터(아라예술촌)

정승호 기자 기자 입력 2019.03.21 16:10 수정 2019.03.21 16:10

2분기 정규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포항문화재단 구룡포생활문화센터(아라예술촌)2019년도 2/4분기 정규프로그램을 개설해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2/4분기 정규프로그램에는 베이킹&홈바리스타 도예(물레반) 주민 오케스트라 천연염색 목공예 힐링아트 수업이다.

특히 목공예 및 힐링아트 수업은 구룡포생활문화센터 입주 활동작가인 이영철, 오종은 작가가 직접 수업을 지도하는 프로그램이며, 작가의 창작공방 및 예술창작실(작업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구룡포생활문화센터(아라예술촌)는 정규프로그램을 통해 문화소외 지역에 다양한 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으며 직장인과 학생들을 위해 대부분의 프로그램을 방과후 및 저녁 시간대에 구성하고, 지역의 문화 활동에 대한 의견을 반영해 많은 지역민들이 참가할 수 있도록 참여의 폭을 넓히고 있다.

어린이와 부모님의 참여율이 높은 베이킹 수업은 수강생들의 요청으로 이번 분기부터 홈바리스타 수업을 겸해 토요일 오전에 운영된다.

이번 정규 프로그램은 다음달 9일부터 시작해 오는 615일 까지 총 10주차 커리큘럼으로 계획해 프로그램별 최대 15명의 참가자를 모집 중에 있다.

프로그램은 포항시민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다음달 2일까지 홈페이지, 방문, 우편, 팩스 또는 이메일을 통해 접수를 받는다.

신청방법 및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포항문화재단 홈페이지(www.phcf.or.kr), 또는 문의처(전화 289-7880, 7873)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포항=정승호 기자 phcgn@hanmail.net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