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김천

행복한 웃음소리 큰(대곡)동네에서 함께

나채복 기자 기자 입력 2019.02.01 11:07 수정 2019.02.01 11:07

Happy together 김천운동 연계

김천 대곡동에서는 시 역점 시책 인 Happy together 김천운동과 김천愛 주소갖기 운동을 연계하여 가시적 성과를 내는데 주력하고 있다.
지난 1월 31일 오후 6시 경, 대곡동 주민센터 2층에서는 통장협의회와 직원 간 간담회가 개최됐다.
간담회에서는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의 선포ㆍ결의문 낭독을 시작으로 인구감소 원인분석, 해결책 및 방안 강구, 친절한 대곡동 만들기 등 주요 현안 과제를 다루면서 서로 의견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동에서는 앞으로도 Happy together 김천운동을 통해 친절한 대곡동, 질높은 정주여건을 조성하는 한편, 주민 또는 직원들의 기발한 아이디어를 장려하고, 가감 없이 발굴하여 변화와 혁신을 이끌어 가는데, 최선을 다 할 방침이다.
‘Happy together 김천운동’은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만들기 위해 의식개혁은 물론 행동의 변화를 통해, 친절하고 질서가 살아있는 청결한 도시를 만들기 위해 김천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운동이다.
또한, 김천愛 주소갖기 운동은 질 높은 정주여건을 조성하여 인구회복에 활기를 불어 넣고자 하는 움직임으로 두 운동 모두 범 시민적 성격을 띠고 있다.
김천=나채복 기자  xg0123@daum.net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