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이 관광객을 대상으로 시행하고 있는 ‘울진 愛 고백’이벤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울진에서 사용한 금액의 10%상당을 특산품으로 돌려받는 이번 이벤트는 관광객에게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해 지역관광을 촉진하기 위해 시행하고 있으며, 절차가 어렵지 않고 푸짐한 혜택이 제공돼 많은 관광객 참여와 SNS 리뷰가 이어지고 있다.
사전에 관광안내 책자를 신청하면 참여 신청서와 안내문, 그리고 영수증 회신 봉투를 함께 받을 수 있으며 여행 후 30일 이내 울진군청 문화관광과로 회신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사용한 금액이 10만 원 이상 100만 원 이하라면 10%상당 특산품을 택배로 전달받게 되는데, 다양한 울진의 특산품을 맛보고 즐긴 후에 추가 구매로까지 이어져 관광객 뿐 아니라 지역주민도 환영하는 이벤트다.
이용을 희망하는 관광객은 여행 전 울진군청 홈페이지(울진문화관광-여행가이드-여행안내 책자신청)또는 전화(054-789-6903)로 신청하면 관광안내책자와 함께 이벤트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손병복 군수는 “울진으로 여행 오면 푸짐한 혜택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며 “앞으로 체류형 관광 기반 구축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이벤트를 마련해 명품 관광지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