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영천시설공단, '국가에 헌신과 노고 감사'이벤트 진행

김경태 기자 입력 2024.05.30 11:02 수정 2024.05.30 11:46

영천 시설관리공단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6월 1일~11일까지 ’국가에 대한 헌신과 노고에 감사드립니다‘는 주제로 국가보훈대상자와 군인 및 그 가족을 대상으로 영천 전입자 기준인 1만 4,000원으로 짚와이어를 탑승 체험 할 수 있는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공단은 보훈 가족의 사회적 예우와 애국심을 고취하고, 영천 전투를 통해 6.25전쟁 역전의 발판을 마련한 호국의 고장 영천을 대외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

행사에 참여하는 군인 및 보훈가족은 보현산댐 짚와이어 인터파크 예약 사이트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인스타그램 영천시설관리공단 별별공단 접속해 ‘헌신과 노고에 감사드립니다’게시물에 ‘좋아요’ 참여와, 대구 군부대 영천 유치를 위한 동참 서명도 함께 할 수 있다.

보현산댐 짚와이어는 영천 대표 관광명소로 아름다운 자연경관 속에서 스릴 넘치는 체험을 제공해 매년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 행사를 통해 국가보훈대상자와 군인 가족이 즐거운 추억을 쌓아가기를 기대한다.

양병태 이사장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국가를 위해 헌신한 분께 보답하고 영천 보현산댐 짚와이어를 대외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 많은 분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