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초록우산 경북본부, 문경 아동 후원금 2억 5,000만 원 전달

오재영 기자 입력 2024.05.11 16:35 수정 2024.05.12 10:32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 문경 아동지원 약정 후원금 2억 5000만원 전달식<문경시 제공>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와 문경후원회가 지난 9일 문경시청에서 지역 아동을 위한 약정 후원금 2억 5000만 원 전달식을 가졌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북지역본부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관내 소외되고 어려운 환경에 처한 아동을 돕기 위한 약정 후원금 지원하기로 했으며, 초록어린이재단 문경후원회는 관내 어려운 환경의 어린이들을 위해 모금활동 및 후원자 발굴에 열성적으로 활동하여 문경지역 후원금 유치를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아동 옹호 캠페인, 장학금 지원사업, 저소득 아동의 긴급지원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특히 학업, 체육, 예술 등의 분야의 재능은 있으나, 경제적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을 지원해주는 ‘인재양성사업’ 지원으로 관내 수혜아동들의 건강하고 힘찬 미래가 기대되고 있다.

전현수 문경후원회장은 “저출산이 사회적 이슈인 현시점에 소중한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바른 사회인으로의 성장을 돕는 문경후원회가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신현국 시장은 “지속적인 후원활동과 지원을 해주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후원자 및 관계자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시는 모든 아이가 행복할 수 있도록 아동복지향상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