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문화/건강

동화음악회 ‘비아 트리오의 퍼플엘리’

박채현 기자 입력 2023.03.27 13:48 수정 2023.03.27 14:20

3월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

↑↑ 홍보 포스터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제공>

안동문화예술의전당에서는 시민들이 일상에서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로 지정, 다양한 상설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3월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는 웹툰 형식의 그림 동화책 퍼플엘리를 원작으로 만든 동화 음악회 ‘비아트리오의 퍼플엘리’를 29일 오후 7시 30분 백조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비아트리오는 클래식과 대중음악을 협업해 다양한 공연을 기획 제작하는 월드뮤직 앙상블이다. 영국의 세계적인 음악 축제 글래스톤베리 페스티벌 최다 초청 공연 등 국내외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비아트리오의 퍼플엘리’는 몸이 불편한 소녀 써니의 친구 보라색 코끼리 퍼플엘리가 세계를 여행하면서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다양한 일들을 겪으며 일어나는 이야기이다. 극적인 재미와 반전의 묘미가 있는 음악과 함께하는 북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한다.

코끼리 퍼플앨리의 정체와 반전의 스토리를 즐기며 바이올린, 첼로, 플롯, 해금, 피아노 연주, 아름다운 발레 등을 결합해 더욱 풍성한 북 콘서트로 진행한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3월 문화가 있는 날 콘서트 ‘비아트리오의 퍼플엘리’의 관람료는 헌 옷, 헌책 및 재래시장 사용 영수증 등을 관람료 대신 받으며 환경보호와 지역 소상공인의 경제 활성화를 위해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www.andong.go.kr/a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박채현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