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경제

농어촌公 경북, 본부장과 함께하는 신입사원 소통간담회 실시

윤기영 기자 입력 2022.01.15 10:16 수정 2022.01.15 14:24

↑↑ 한국농어촌공사 경북지역본부는 14일 본부장과 함께하는 신입사원 간담회를 개최했다. <한국농어촌공사 경북지역본부 제공 :>

한국농어촌공사 경북지역본부는 지난 14일 본부 2층 회의실에서 본부장, 2022년 신입사원이 참석한 가운데 “With 본부장, 신입사원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신입사원 OJT 입문 교육 과정 중 하나로 실시됐으며, 본부장과 신입사원의 허심탄회한 소통을 통해 회사에 대한 이해도와 만족도를 높이고자 진행됐다.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간담회에서 하태선 본부장은 새로운 출발선에 서 있는 신입사원들을 격려했으며, 소통에 참여한 신입사원들과 회사생활, 업무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하며 격의없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소통에 참여한 신입사원은 “이제 회사생활을 시작한다는 실감이 난다”며, “남은 OJT 과정을 잘 마무리하여 현업에서 잘 적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하태선 본부장은 ”신입사원의 밝은 얼굴에서 공사의 밝은 미래를 볼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신입사원들이 회사에 즐거운 마음으로 출근할 수 있도록 하나되는 본부, 행복한 본부를 만들어나가겠다“ 고 밝혔다.
윤기영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