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시장 김충섭)은 지난 23일 Happy together 김천 운동 추진협의회 사업추진분과(이하 사업추진분과) 회의를 개최했다.
사업추진분과는 지난 6월 23일 위촉된 Happy together 김천 운동 추진협의회(이하 추진협) 위원 중 최용남 위원장 등 18명의 위원으로,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을 직접 추진하고 안내할 수 있는 단체장으로 구성돼 있다.
이 날 회의는 시민의 입장에서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이 나아가야 할 방향과 최우선적으로 해결해야 할 당면과제들을 논의했으며, 이를 타 분과와 협의를 통해 실현가능한 안건을 추진하기로 했다.
최용남 사업분과 위원장은 "바쁜 와중에 회의에 참석해 주고 열띤 회의를 주도해 준 위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Happy together 김천운동은 기관에서 마련한 토대 위에 시민들이 움직여야 하며, 그 과정에 우리 사업추진분과의 역할이 중요하다. 사업을 추진할 때 생길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라면 언제든 회의를 개최하도록 하겠다"며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의 성공적인 추진을 다짐했다.
한편 추진협에는 사업추진분과 외에도 기획평가분과, 지원분과, 홍보분과 등 총 4개의 분과가 있으며, 각 분과별 회의를 통해 나온 결과를 토대로 추진협 회의를 개최한다. 김철억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