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경상북도

경북도 우수상품으로 설 명절 선물 준비하세요

원용길 기자 기자 입력 2020.01.20 14:04 수정 2020.01.20 14:04

22일 도청 동락관서
설 맞이 특별 판매전

"경상북도 우수상품"으로 설 명절 선물 준비하세요! 사진제공=경북도
"경상북도 우수상품"으로 설 명절 선물 준비하세요! 사진제공=경북도

경북도는 22일 도청 동락관에서 도내 우수 중소기업제품 홍보?판매 촉진을 위해 도청 직원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2020년 설맞이 도청 특별판매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도청 신도시와 인근 시군 주민들에게 도내 중소기업 제품 및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주민들이 설을 맞아 명절 선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 제공과 행사 참여 기업에는 상품 홍보 및 판매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특별판매전에는 총 65개사가 참여할 예정으로, 실라리안, 사이소, 사회적기업, 마을기업, 자활기업, 청년창업기업 등 분야별로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다양하게 준비했다.

홍삼제품, 화장품, 농수산물, 장류, 차 선물세트, 스카프, 식품, 생활잡화 등 경북도에서 품질을 인정하는 우수 제품 및 설 선물용 상품을 최대 4010%까지 할인된 실속 있는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현장을 찾은 방문객들을 위해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5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특판전 참여업체 제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선착순 800)를 증정할 계획이다.

전우헌 경북도 경제부지사는 도내 중소기업이 생산한 제품의 품질 우수성을 홍보하고 판로 개척 및 확대를 위해 이번 설맞이 특별판매전을 마련했다이날 행사를 통해 참여업체의 제품 홍보 및 이미지 개선 효과와 함께 상품 판매에 따른 매출상승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속 있는 설 선물을 많이 준비했으니, 주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구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원용길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