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경주

동국대 경주캠퍼스 경영대학원, 20학년도 전기 신(편)입생 모집

김영식 기자 기자 입력 2019.10.29 13:20 수정 2019.10.29 13:20

지역사회의 아젠다를 이끌 경영리더를 양성하는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경영대학원이 2020학년도 전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과정은 △석사과정 경영학전공, 호텔관광외식경영학전공 △최고경영자과정(이하 AMP) 등 2개 과정이다.

원서 접수는 다음 달 4일~29일까지이며 모집은 방문 및 우편, 팩스 접수를 통해 진행한다. 면접은 오는 11월 30일 오전 10시 경영대학원 학사운영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과정은 현재 직장인이지만 커리어의 변경을 원하거나 전문화된 영역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모두 야간으로 운영되며, 수학기간은 석사과정 2년반, 최고경영자과정(AMP) 1년이다.

석사과정은 이론과 실무를 포괄하는 맞춤형 리더 양성을 목표로 하며 학사학위 및 동등 학력이 인정되는 자라면 전공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편입생은 타 대학원 석사과정 동일계열 이수자면 가능하다.

또한 입학생 전원에게 소정의 장학금을 졸업 시까지 지급하며, 기업 임원, 공직자, 외국인 등 다양한 추가 장학혜택을 부여한다.

최고경영자과정(AMP)은 산업체, 정부행정 각료, 학계, 언론계 및 사회문화계의 저명인사들로 구성된 강사진의 차별화된 교육과 지역사회 리더 간 교류를 통해 초일류 창조경영인 양성을 목표로 한다.

지원 자격은 기업체 최고경영자 및 임원, 주요기관 또는 사회단체 임원, 5급 이상 공무원, 전문직 종사자 등이며, 이수 시 총장과 경영대학원장 명의의 수료증이 수여되고 동국대학교 총동창회 및 경영대학원 총동창회 정회원 자격이 부여된다.

김영식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