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경제

DGB대구은행, IM뱅크 런칭 기념 슈퍼 위크 프로모션 실시

김범수 기자 기자 입력 2019.10.13 08:25 수정 2019.10.13 08:25

 

DGB대구은행이 모바일 채널 상호간 유기적 연계를 바탕으로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해 새롭게 선보인 IM뱅크·IM샵 런칭을 기념해 ‘Super Week’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모두가 쉬운 모바일뱅크’를 표방하는 IM뱅크는 기존 고객은 물론 첫 거래 고객에게도 BEST (Beneficial·Easy·Speedy·Trendy) 서비스를 추구한다. 

런칭을 기념해 실시하는 ‘Super Week’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초 까지 IM뱅크 앱으로 계좌개설과 이체, 상품가입을 간편하고 빠르게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지난 11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당신의 통장은 스마트하신가요’ 이벤트는 기간 내 IM뱅크로 My스마트통장을 개설하는 첫 거래 고객 선착순 2만명에게 계좌개설 축하금 1천원을 지급한다.

이후 2주간 실시되는 ‘IM뱅크로 #아이엠 하세요’ 이벤트는 IM뱅크로 이체 시 송금 내역에 ‘아이엠+자유문구’를 입력한 뒤 이벤트 화면과 필수 해쉬태그(#아이엠OOO #보낸금액 #보낸날짜 #아이엠뱅크 #IM뱅크 #대구은행 #DGB)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송금액에 해당하는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11월 초부터 12월초까지 한 달 여간 실시되는 ‘라떼는 말이야, IM뱅크가 있어’ 프로모션은 힘든 삶에 IM뱅크가 도움이 된다는 콘셉트로 ‘내가만든보너스적금 또는 무방문전세자금 대출’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라떼 음료 기프티콘(선착순 5천명)과 상품권(각 상품별 1명, 2백만원씩)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대구은행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두가 쉬운 모바일뱅크 아이엠뱅크’를 콘셉트로 아이엠의 머릿글자 ‘ㅇㅇㅇ’을 딴 코믹한 콘셉트의 신규 광고가 SNS를 통해 공개돼 신규 고객 가입 고객이 증대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태오 대구은행장은 “전면 개편을 통해 인터넷 전문은행 수준의 간편 프로세스를 갖춘 IM뱅크와 생활금융 플랫폼 IM샵을 통해 고객 니즈에 기반한 제휴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는 등 DGB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김범수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