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연재 포토뉴스

보문관광단지 여름휴가 관광객 위한 다양한 이벤트

김영식 기자 입력 2019.07.30 12:35 수정 2019.07.30 12:35

경북문화관광공사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는 여름휴가시즌을 맞아 보문관광단지 일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경북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는 여름휴가시즌을 맞아 보문관광단지 일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경북문화관광공사는 여름휴가시즌을 맞아 보문관광단지 일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공사는 여름휴가 기간 보문관광단지 찾는 관광객 및 시도민을 위하‘보문호반 힐링걷기’,‘한여름 밤의 트롯대전’,‘관악·국악 등다채로운 공연을 펼친다.

특히‘보문호반 힐링걷기’행사는 기존의 음력보름에 개최하던‘보문호반 달빛걷기’를 7~8월의 마지막 금요일로 조정 진행한다.

캘리그라피 소원 부채만들기, 추억의 간식 뽑기판 등 다양한 이벤트로 참가자들이 여유를 찾고 힐링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오는 8월 2일 저녁 보문수상공연장에서 펼쳐지는‘한여름 밤의 트롯대전’에는 히든싱어 박미경편 우승자 이효진, 트로트 가수 이소량 등 8개 팀의 공연과 레크레이션,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로 참가자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김성조 사장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관광객 및 시도민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보문관광단지를 찾아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영식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