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연재 포토뉴스

청송, 도지사기 공무원 축구대회 개최

원용길 기자 기자 입력 2019.05.31 14:39 수정 2019.05.31 14:39

군 이미지 상승ㆍ지역경제 활성화 견인

청송서 경상북도지사기 공무원 축구대회 열려
청송서 경상북도지사기 공무원 축구대회 열려

경북도내 공무원축구동호인들의 대축제인 29회 경상북도지사기 공무원축구대회가 지난달 31일 부터 1일까지 양일간 청송군민운동장, 진보생활체육공원, 진성중학교, 성덕댐축구장에서 열렸다.   

이 대회는 경북도와 청송군이 주최하고 경북도청공무원축구회, 청송군청공무원축구회가 주관하는 대회로, 공직자들이 축구를 통해 도 및 시군 공무원 상호간 화합과 우의를 다지고 신명나는 직장분위기 조성과 도내 생활축구의 저변확대, 건전한 여가문화 조성에 기여하는 것이 목적이다.

대회에는 경북도청을 비롯한 경북도내 시군22, 23개팀 800여명의 선수단이 출전하여, 4팀씩 6개조로 편성해 46경기를 치르며 열띤 경쟁을 벌였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청송을 방문한 각 시군선수단을 환영하며, 이번 대회가 도내 공무원 상호간의 교류와 화합의 장이 됐기를 바란다공직자들을 비롯한 대회 관계자들이 청송을 방문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보탬이 된 만큼,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스포츠 대회를 유치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송군은 이번 대회를 비롯해 2019 대교눈높이 전국 고등축구리그, 전국 및 시?도 단위의 탁구대회·족구대회·게이트볼대회, 산악자전거대회 등 다양한 체육대회를 유치해 지역 이미지 상승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이끌고 있다.

 

원용길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