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칠곡

칠곡군,‘제1기 SNS 서포터즈’모집

박미희 기자 기자 입력 2019.02.26 15:13 수정 2019.02.26 15:13

관광명소 등 직접 취재

칠곡군청
칠곡군청

칠곡군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남다른 열정으로 칠곡군의 다양하고 생생한 현장 소식을 전달할 ‘제1기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15명 정도로 SNS 활동과 취재가 가능한 사람이면 연령과 지역에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특히 SNS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위촉장과 활동에 대한 소정의 보상금이 지급된다.

또 각종 축제, 주요행사 등에 우선적으로 초청되며 활동실적이 우수한 사람에게는 연말 시상을 통해 서포터즈의 사기를 높일 계획이다.

모집 기간은 3월 15일까지이며 지원서를 작성해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자체 심사를 거쳐 선발한다. 선발 결과는 3월 20일 개별 통보한다.

군 관계자는 “SNS 서포터즈가 취재한 글을 통해 많은 사람에게 칠곡의 멋이 잘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란다” 며 “칠곡을 사랑하고 열정과 끼가 가득한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한다” 고 했다. 자세한 사항은 칠곡군청 홈페이지 ‘공고·고시’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칠곡군 제1기 SNS 서포터즈는 12월까지 약 9개월을 활동하면서 칠곡의 관광명소와 맛집·축제·행사 등을 직접 취재하고 칠곡의 매력을 SNS으로 전달하는 홍보대사 역할을 맡게 된다.

칠곡 박미희 기자 time1337@naver.com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