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문경

건전생활실천 강연회 및 문경시대회 개최

오재영 기자 기자 입력 2018.12.25 13:34 수정 2018.12.25 13:34

바르게살기운동 문경시協

바르게살기운동문경시협의회(회장 김성열)는 지난 21일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고윤환 문경시장, 이종평 바르게살기운동 경북도협의회장과 각급기관단체장, 바르게살기위원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 건전생활실천 강연회 및 바르게살기운동 문경시대회를 개최했다.

행사에 앞서 고윤환 문경시장은 건전한 사회질서 확립을 주제로 건전생활실천 강연을 했다.

이 날 행사에는 바르게살기운동문경시협의회 2018년 한 해 동안 활동 실적을 동영상으로 시청하면서 한 해를 되돌아 보고, 바르게살기운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에 임미경(협의회 사무과장), 경북도지사 표창에 윤용환(점촌2동 위원장), 바르게 금장에 정지용(산악회장), 송대식(협의회 이사), 이순자(영순면 부위원장), 문경시장 표창 8명 등 우수 바르게 위원 31명이 표창을 받았다.

고윤환 시장은 "한결같은 마음으로 지역 사회의 올바른 질서 확립과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선 바르게살기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문경시가 희망차고 건강한 사회로 나아갈 수 있도록 품격 있는 시민의식 함양과 지역발전에 앞장서 줄 것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성열 협의회장은“협의회의 색소폰 공연, 청년회의 건강백세를 위한 하하하 운동, 여성회의 사랑의 떡국 나누기 행사, 산악회의 돌리네 습지 대청소, 읍면동 위원회의 봉사와 환경정화 활동 등 그 어느 때 보다 바쁜 한 해를 보낸 회원에게 감사를 표하고, 내년에도 더욱 안전하고 건강한 문경을 만들어 나가는데 노력하자”고 말했다.

문경=오재영기자oh9065@naver.com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