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경북협의회(회장 박종석)가 주최하는 지역사회공헌활동인 ‘LG사랑나눔 김장담그기’행사가 지난 30일, 경운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됐다.
LG 자매사 임직원과 경운대학교 학생,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 기업사랑줌마클럽, 구미시새마을 부녀회, 구미시헌병전우회, 사랑나눔교통봉사단, 금오종합사회복지관 봉사자들이 6,200여포기의 김장을 담궈 포장하여, 쌀과 함께 지역 사회복지시설, 지역아동센터 85개소, 자매결연가정 26세대에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시민단체 대표 1인이 김장 담그기에 서툰 봉사자들을 위해 김장 담그는 방법 및 포장하는 방법에 대해 시연했다.
신영철 LG경북협의회 부회장은 “LG사랑나눔 김장담그기를 통해 지역의 어려운 가정 곳곳에 LG의 따뜻한 마음이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장세용 구미시장은 “추운 겨울을 지역민들이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LG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LG경북협의회는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팜한농 4개의 자매사가 지역과 기업을 잇는 매개체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매년 LG주부배구대회, LG드림페스티벌, 사랑나눔 김장담그기, 수험생 해피 데이 등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구미=박미희 기자 time1337@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