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경산 시의장 신년사

황보문옥 기자 입력 2024.12.31 10:10 수정 2025.01.02 15:17

땀 흘리는 현장 중심 의정활동
경산 시의장 안문길


존경하는 경산시민 여러분! 희망찬 2025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을사년(乙巳年) ‘푸른 뱀의 해’를 맞아 시민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고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뜻대로 이루어지길 기원드립니다.

경산시의회는 2025년에도 변함없이 시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민의의 대변자로, 원칙과 상식에 부합하는 올바른 의회 상을 보여드리기 위해 더욱 정진하겠습니다.

진정한 지방자치를 실현하는 선진의회를 구현하기 위해 15명 의원 모두가 헌신과 열정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산 발전이라는 공동 목표를 위해 집행부와 협치하며 지원을 아끼지 않는 동시에, 정책의 허점을 면밀히 검토해 적절한 보완책과 선제적인 대안을 마련함으로써 견제와 균형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모범적인 의회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저희 경산시의회는 언제나 시민만을 생각하겠습니다. 시민이 주인이라는 일념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 여러분 한분 한분의 의견을 담아내기 위해 발로 뛰고 땀 흘리는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활발히 이어가겠습니다.

어려움이 있다면 언제든지 저희를 찾아주십시오. 시민의 눈과 귀가 되어 더욱 신뢰받고 사랑받는 열린 의회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시민의 행복과 경산시 발전이라는 성과로 반드시 보답하겠습니다.

을사년 한해도 경산시의회의 힘찬 발걸음이 쉬지 않고 계속될 수 있도록 시민의 따뜻한 격려와 진심 어린 조언을 부탁드리며, 여러분이 걸어가는 모든 길마다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