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안동관광협, 이웃돕기 성금 및 장학기금 200만 원 기탁

조덕수 기자 입력 2024.12.26 11:11 수정 2024.12.26 17:23

↑↑ 이웃돕기 성금과 장학기금을 기탁한 후, 협의회 회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진행하는 강미혜 회장과 권기창 안동시장. <안동시 제공>

(사)안동관광협의회가 지난 24일, ‘희망2025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웃 돕기 성급 100만 원과 안동 장학회에 장학기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안동시 어려운 이웃에 전달되며, 장학기금은 교육도시과를 통해 안동시 장학회에서 지역 인재 육성에 사용될 예정이다.

안동관광협의회는 2018년 창립돼, 관광진흥과 관광마케팅을 통해 지역 경제와 관광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협회의는 관광상품 브랜드 개발, 관광이벤트 정보 공유 등 지역 관광 발전을 위한 노력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강미혜 회장은 “소외계층과 어려운 환경에도 자신의 꿈을 위해 정진하는 학생에게 힘이 되고 싶어 성금과 장학기금 기부에 동참했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권기창 시장은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귀한 나눔을 베풀어 준 안동관광협의회에 감사를 전하고, 정성으로 마련해 준 기탁 성금은 필요한 대상자에게 전해 소중히 쓰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