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경제

문경관광진흥공단, 글로벌선진학교 특별촬영 '성료'

오재영 기자 입력 2024.10.30 06:46 수정 2024.10.30 08:34

문경 매력을 체험, 관광 활성화 앞장

글로벌선진학교 학생들이문경새재에서 특별한 촬영을 하고있다.(문경관광진흥공단제공)

문경관광진흥공단이 글로벌선진학교 학생 8명과 최근 진행된 특별한 촬영 일정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촬영은 문경관광진흥공단이 주최하여, 문경의 다양한 관광지와 자연, 문화를 직접 체험하며 문경의 매력을 생동감 있게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촬영은 철로자전거를 비롯한 총 6개소의 문경관광진흥공단 사업장에서 진행되었으며, 인기 여행 프로그램 '배틀트립'과 '태어난김에 세계여행'에서 영감을 받아 젊은 세대의 시각에서 문경을 탐방하고, 매력적인 여행 코스를 소개하는 내용을 담았다. 

문경관광진흥공단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지역 특산물과 자연 자원을 활용한 지속 가능한 관광 모델을 제시하고, 문경을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신필균 이사장은 "글로벌선진학교 학생의 적극 참여 덕분에 문경을 보다 젊고 생동감 있게 소개할 수 있었다"며 "이번 촬영이 문경 관광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촬영 영상은 28일부터 1편을 시작으로 총 3차례에 걸쳐 문경관광진흥공단의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더욱 많은 이들이 문경의 매력을 온라인으로 만나보고, 직접 방문하고 싶어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