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경주장복관, 제19회 '배우GO! 즐기GO! 나누GO!' 축제

김경태 기자 입력 2024.10.19 08:13 수정 2024.10.20 10:40

↑↑ 지난 18일 ‘배우GO! 즐기GO! 나누GO! 축제가 열렸다.<경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제공>

경주 장애인종합복지관이 지난 18일 지역 장애인과 자원봉사자, 후원자, 지역주민이 ‘배우GO! 즐기GO! 나누GO!’라는 주제로 다양한 평생교육체험과 흥미로운 문화공연 및 후원나눔을 경험할 수 있는 축제가 열렸다.

이날은 주낙영 시장을 비롯한 이동협 시의장, 배진석 도의회 부의장, 김헌덕 경주장애인단체협의회장 등이 참석했으며, 축사를 통해 지역장애인이 중심이 되는 행사를 축하하고 격려했다.

매년 가을, 지역 장애인과 주민이 하나로 화합하여 참여하는 축제형식의 행사는 2023년 경주시가 장애인평생학습도시로 지정되고, 경주장애인종합복지관이 장애인평생교육의 거점센터의 역할을 강화하고자 주제를 배움, 즐거움, 나눔으로 나누어 행사를 기획하였다.

불국사복지재단 상임이사 정수스님은 “경주장애인종합복지관의 가장 큰 행사인 ‘제19회 배우GO! 즐기GO! 나누GO! 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할 수 있도록 후원과 지원을 아끼지 않은 여러 단체들과 자원봉사자 단체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경주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역 장애인을 대상으로 치료·교육·훈련·취업·문화·여가·체육·평생교육 등의 종합 재활서비스를 제공하고 아울러 장애인의 사회통합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기타 이용 상담 및 사회공헌활동은 경주장애인종합복지관(054-776-752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