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경제

iM뱅크, 리테일금융직 채용, 영업점 ‘창구 업무’ 맡는다

황보문옥 기자 입력 2024.10.15 10:10 수정 2024.10.15 10:32

'수도권–대경권–충청/전라권–부울경'권역별 구분 채용

↑↑ iM뱅크 본점 전경.

iM뱅크가 능력있는 인재 채용을 통한 경쟁력 제고와 일자리 창출을 위해 2024년 리테일금융직을 모집한다.

이번 채용은 iM뱅크 영업점 창구업무를 주력으로 수행하는 '리테일금융'부문 채용으로 창구 리테일금융 전문가 양성을 위해 모집한다. 합격 후 1년간 실무 경험을 쌓을 기회를 갖게 되며, 1년간 근무 후 근무성적 등을 평가해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직종전환 후에는 정규직과 동일한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또 리테일금융직은 수도권, 대경권, 충청/전라권, 부울경 권역으로 구분해 채용이 진행된다. 수도권외 권역은 최종학력 소재지가 해당 지역에 해당하는 지역 인재가 지원 가능하며 수도권 권역은 제한없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서류접수 기간은 이달 14일~오는 27일까지며 지원서 접수는 iM뱅크 채용 홈페이지(http://im.recruiter.co.kr)를 통해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AI역량평가 포함), 필기전형, 면접전형 순으로 채용절차를 간소화해 진행하며, 오는 11월 중 최종합격자가 발표 될 예정이다.

황병우 은행장은 “이번 리테일금융직은 많은 지원자에게 실제 은행의 실무경험과 정규직 전환의 기회가 있는 방식으로 지원자의 역량향상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면서, “전국의 열정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