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iM뱅크 대구은행 제1본점 전경 |
|
iM뱅크가 7일 시중은행 전환 이후 처음 맞는 창립 기념일을 기념해 마이데이터 서비스 ‘최초 자산연결’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iM뱅크는 지난 1967년 설립하여 올해 시중은행으로 전환됐다. 7일 전환 이후 처음 창립기념일을 맞았다. 이를 기념해 이번 ‘자산 연결만 해도 커피쿠폰 100% 당첨? 이거 완전! 럭키비키자나~!’ 이벤트를 기획했다. 커피 쿠폰이나 아난티숙박권, 에어팟프로 등 5000만 원 상당 경품을 추첨, 증정한다.
7일~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iM뱅크 앱이나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마이데이터 서비스 최초 자산연결 대상’ 여부를 휴대폰 본인인증 절차를 통해 확인한 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마이데이터 최초 자산연결’ 이벤트와 다양한 ‘추가 금융 서비스 진행’을 통한 이벤트로 나눠 경품을 추첨, 증정한다.
먼저 ‘최초 자산연결’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만 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데, 기존에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가입했더라도 최초 자산연결을 하지 않았다면 해당 대상이 되므로 한번 응모를 통해 대상자 여부를 체크한 후 참여할 수 있다.
최초 자산연결 이벤트 대상자인 경우 추가 추첨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iM뱅크 앱 첫 로그인, 마이데이터 서비스 최초 가입, 업권 3곳(은행, 증권, 보험, 카드 등)을 연결하면 추첨 대상이 된다. 3가지 사항 중 여러가지가 본인에게 해당될 경우 추첨 확률이 올라가며, 고급호텔 숙박권 등의 고급 경품이 130명에게 증정 될 예정이다.
또 추첨 경품은 아난티숙박권(강남캐빈, 부산코브, 부산빌라쥬 중 택일) 10매, 에어팟프로 10개, 갤럭시워치6 10개, 카카오상품권(3만 원권) 100매다. 특히 아난티 숙박권의 경우 주중, 주말 구분없이 상기 3개 호텔 중 선택해 기존 예약만 없다면 이용할 수 있다.
iM뱅크 관계자는 “iM뱅크가 시중은행으로 새롭게 태어난 뜻 깊은 해를 기념해 실시하는 ‘마이데이터 자산연결 이벤트’를 통해 자사 고객에 대해 좀 더 잘 알고 고객 관점의 상품과 마케팅 추진에 반영하고자 한다”면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초기에 참여하면 선착순 2만 명으로 쿠폰을 받을 수 있는 확률이 높다. 또 새롭게 방문하는 고객은 숙박권과 전자 기기 등 다양한 고가 경품을 추가 응모권 확보를 통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손대권 iM뱅크 개인고객그룹 상무는 “시중은행 전환으로 전국의 많은 고객과 만나고 규모를 넓히는 시점에 창립기념일을 맞아 고객에게 보다 더 유익한 금융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더욱 재미있고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iM뱅크 상품과 서비스를 많은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