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국힘 포항 남구‧울릉군 당협, 읍·면·동 협의회 발대식

김경태 기자 입력 2024.09.08 13:24 수정 2024.09.08 15:12

이상휘 의원 “협의회 역할과 책임 막중”

↑↑ 국민의힘 포항시 남구‧울릉군 당협, 읍면동 협의회 발대식<이상휘 국회의원의원실 제공>

국힘 포항 남구‧울릉군 당원협의회가 지난 7일 읍·면·동 협의회 발대식을 갖고 본격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오후 포항 남구에서 이상휘 의원과 시‧도 의원 및 주요 당직자 300여 명이 참석했다.

포항 남구‧울릉군 읍·면·동 협의회는 ‘함께하는 당원의 힘’이라는 슬로건으로 국힘의 명예를 드높이고 지역 발전과 나아가 국가발전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협의회 위원장에 임명된 김성진 읍·면·동 협의회 위원장은 인사말에서 “읍·면·동 협의회 위원장에 임명해준 이상휘 당협 위원장에게 감사하고,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통해 협의회가 전국에서 가장 모범적인 협의회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면서 “협의회가 구심점이 되어 읍·면·동 별로 다양한 활동과 협의회 간 협력을 통해 지역민의 불편 사항을 해결하고, 어렵고 힘든 취약계층을 위해 솔선수범하는 협의회로 꾸려 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휘 위원장은 축사에서 “무엇보다 읍·면·동 협의회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주민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기에 그 역할과 책임이 막중하다”면서 “낮은 자세로 주민 옆에서 그들의 삶의 애환과 고충을 듣고 해결해 나가는 데 최선을 다하는 협의회가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이 의원은 “저와 여러분이 얼마나 노력하는지에 지역 발전의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면서 “포항 남구‧울릉 당협이 함께하는 당원의 힘을 보여주어 전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지역으로 만들어 가자”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