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대학/교육

대구한의대, 찾아가는 ‘취업문 활짝! DHU열린취업컨설팅’

황보문옥 기자 입력 2024.07.29 13:46 수정 2024.07.29 14:13

미취업 졸업(예정)자 발굴, 조속 취업 돕기

↑↑ 대구한의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대구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서 개최한 찾아가는 '취업문 활짝! DHU 열린취업컨설팅'이 열리고 있다. 대구한의대 제공
대구한의대(총장 변창훈)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최근 대구지방고용노동청 산하 대구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서 미취업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취업문 활짝! DHU 열린취업컨설팅'을 개최했다.

열린취업컨설팅은 졸업 후 심리적 부담감으로 대학에 방문해 취업지원 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미취업 졸업(예정)자들을 발굴해 이들의 조속한 취업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취업컨설팅에는 17명 미취업 졸업자 및 지역 청년이 참여해 개인별 1:1 맞춤형 취업컨설팅을 제공받았으며, 참여자들은 앞으로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전문 취업지원관에 의해 정부지원 청년고용정책 연계, 지속적인 밀착 취업상담 및 매칭을 통해 성공적인 취업에 확실한 도움을 받게 될 예정이다.

대구한의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 고용복지센터 등 취업유관 기관과 적극 협업하고, 변화하는 취업환경에 선도적으로 대응하며, 적극적인 진로 및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졸업생 및 지역청년 모두가 취업하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