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사회

경산시 가족센터, ‘2024년 상반기 성과 보고회’

황보문옥 기자 입력 2024.07.18 08:06 수정 2024.07.18 08:47

전현옥 과장 “다양한 가족 행복 위해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산시가족센터가 운영위원, 다문화 가족 및 지역주민 등이 ‘2024년 상반기 경산시가족센터 성과보고회’를 개최하고 단체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산시.
경산 가족센터(센터장 정유희)가 지난 16일 가족센터에서 운영위원, 다문화 가족 및 지역주민 등 센터 이용자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상반기 경산시가족센터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성과보고회는 상반기에 진행 된 다양한 가족사업의 실적과 성과를 공유하고, 사업의 전반적 점검을 통해 이용자 의견을 반영한 사업을 적극적으로 모색해 하반기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뜻깊은 시간이 됐다.

정유희 센터장은 “올해 센터의 중점사업인 다문화가족 자녀 대상사업 확대와 더불어 온가족 보듬사업의 재편으로 모든 가족과 함께하는 경산 가족센터가 되겠다”고 말했다.

전현옥 사회복지과장은 “다양한 가족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으로 경산에 거주하는 모든 가족이 건강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경산 가족센터는 다양한 가족을 위한 가족 교육, 가족 상담, 온가족보듬사업, 공동육아나눔터사업, 다문화가족을 위한 사업 등 가족관계 증진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