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대학/교육

계명문화대-한양여대, 상호협력 업무협약

황보문옥 기자 입력 2024.04.29 14:31 수정 2024.04.29 16:00

↑↑ 박승호 계명문화대 총장과 나세리 한양여자대 총장이 계명문화대 동산관 대회의실에서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계명문화대 제공
계명문화대와 한양여대가 지난 26일 산업현장 맞춤형 우수 인재양성과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계명문화대 박승호 총장과 한양여대 나세리 총장을 비롯해 양 기관 주요 보직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계명문화대 동산관 대회의실에서 진행됐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현장실습 기관 및 학생 교류 △정규 교육과정 학점 및 학생 교류 △전문 인재 양성에 관한 정보 교류 및 공동 활동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을 위한 인적·물적 인프라 공유 △기타 상호 발전 및 협력에 관한 사항 등을 위해 힘을 모아 나가기로 했다.

계명문화대 박승호 총장은 “오늘 협약을 계기로 양 대학이 실질적인 교류와 협력으로 우수인재 양성은 물론이고 상호 발전과 협력체계가 강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양여대 나세리 총장은 “협약을 위해 계명문화대에 방문한 만큼 많은 것을 보고 좋은 정보를 얻어 가겠다”며 “앞으로 한양여대도 우수한 교육 시스템에 대한 정보를 계명문화대와 공유하고 협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