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의료/복지

몬스터커피-굿네이버스, 취약계층 아동 지원 사회공헌 MOU

오재영 기자 입력 2024.04.21 17:34 수정 2024.04.22 07:58

 몬스터커피-굿네이버스 사회공헌 업무협약 진행했다(사진=굿네이버스 대구사업본부제공)

지난 19일, 굿네이버스 대구사업본부(본부장 류현희)가 ㈜몬스터(대표 안기수)와 국내·외 취약계층 아동 지원 및 업무 협력에 대한 MOU을 체결했다.

이번 MOU의 일환으로 몬스터커피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의 달에는 함께 GIVE해요’행사를 진행한다. 몬스터커피 메뉴 중 미션음료(아인슈페너밀크, 딸기라떼, 몬스터에이드)를 구매 시 1잔 당 100원의 기부가 진행된다. 

행사는 오는 5월 1일~31일까지 진행되며 모인 기부금은 전액 굿네이버스를 통해 취약계층 아동 지원 사업에 쓰이게 된다. 이번 행사뿐만 아니라 몬스터커피와 굿네이버스는 국내·외 취약계층 아동의 정기적 지원을 위해서 지속적인 상호 협력 관계를 만들어 나가기로 했다.

안기수 ㈜몬스터 대표는 “가정의 달을 맞아서 뜻 깊은 프로그램을 굿네이버스와 함께 할 수 있게 되어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취약계층 아동과 가정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꿈을 이루기 위한 지원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류현희 굿네이버스 대구사업본부장은 “몬스터커피에서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실천 프로그램을 진행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는 몬스터커피와 함께 지역사회에 나눔 실천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