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경레저타운은 다섯 돌을 맞은 골프의 날인 지난 달 25일, 문경GC(대표 김진수)는 지역사회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골프의 날 기념 문경사랑 나눔행사’가 열렸다. 이 행사는 골프 이용객의 사회적 나눔 유도와 이를 통한 지역발전 자금 확보를 목적으로 기획되었으며 골프의 날에 특별한 의미를 부여할 수 있었다.
이 날 문경GC를 방문한 골프 동호인들의 호응으로 1천 만원의 성금이 모여졌으며 문경GC는 지난 달 29일 모금액 전액을 문경시 장학회에 기탁하면서 지역의 미래를 책임 질 인재 육성에 사용해 줄 것을 요청했다.
한편 문경GC는 2018년도와 2019년도 2회에 걸쳐 소비자만족 10대 골프장에 선정됐으며 대한골프협회 코스레이팅 인증을 받아 그 품격을 공인받고 있다.
김진수 대표는 취임 이래로 새로운 코스관리 기법을 도입하고 성과관리 제도를 적용하는 등 혁신을 불어넣었으며 지속적인 영업흑자를 기반으로 지역민 지원 사업을 확대하고 있는데 ‘골프의 날 기념 문경사랑 나눔행사’뿐 아니라 문경시장배 골프대회와 동계비수기를 활용한 모금행사 등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돕고 장학금을 지원하는 사업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김진수 대표는 “미약하나마 우리의 작은 정성이 선한 영향력의 씨앗이 돼 지역사회에 전파될 수 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우리 문경레저타운이 설립된 취지를 살려 지역민들과 함께 발전하고 사랑받는 지역의 향토기업으로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오재영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