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포토뉴스

‘내고장알리美 리더스’ 발대식

이경만 기자 입력 2020.05.25 13:10 수정 2020.05.25 17:29

경북 문화관광공사-경북도
구석구석 생생한 관광자원 소개

↑↑ 지난 22일 경북문화관광공사에서 내고장알리美리더스 발대식을 갖고 파이팅과 함께 경북관광 활성화를 위해힘찬 출발을 시작했다.


경상북도 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 이하 공사)와 경북도는 지난 22일 공사에서 경북도의 관광자원을 소개하는 ‘제1기 내고장알리美리더스’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내고장알리美리더스는 경북여행을 사랑하고 SNS 활용에 능통한 경북도민으로 구성된 관광홍보단체이며 총 20명이다.
이들 역활은 매월 경북의 축제와 멋진 풍광, 맛집정보 등 도민이 추천하는 관광정보를 개인 SNS와 내고장알리美연합회 SNS에 업로드한다.
이날 발대식은 위촉장 수여와 리더스의 다짐이 담긴 선서로 활동시작을 알렸다.
공사 김성조 사장은 “경북을 잘 아는 도민으로 구성된 리더스가 경북에 대한 애정으로 똘똘 뭉쳐 활동을 시작했다”라며, “이들이 더욱더 다채로운 경북을 여행하고 SNS를 통해 더 많은 사람에게 경북여행을 알릴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내고장알리美리더스의 활동은 내고장 알리미 네이버 밴드(https://band.us/band/75186183)와 페이스북 그룹(https://www.facebook.com/groups/gbtour/)에서 볼 수 있다. 이경만 기자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