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자랑스러운 향우 여러분!
그리고 사랑하는 동료 공직자 여러분!
희망가득한 2020년 경자년(庚子年)의 찬연한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풍요와 번영의 ‘흰쥐 띠의 해’를 맞이하여 여러분 가정에 만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일들 모두 이루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해 눈부신 성과로 군정을 이끌 수 있도록 많은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시고 군정발전을 위하여 적극적으로 지원해주신데 대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2019년은 우리군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고, 변화와 혁신을 위한 군정방향을 설정하여 가시적인 성과 도출을 위한 제도적 기반을 마련하는 한 해였습니다. 2020년 새해 우리군정은 이러한 외부적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용기 있는 혁신을 감행함으로써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가야 할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올 한해를 세계 속에서 빛나는 청송을 이룩하고자 새로운 도약의 원년으로 삼고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청송’건설을 위한 잰걸음을 시작할 것입니다.
미래가 있는 희망 농촌을 건설하겠습니다. 소득이 보장되는 미래농업을 육성하여 지속가능한 농업발전을 이룩하겠습니다.
천혜의 자연경관을 활용한 체류형 관광도시를 조성하겠습니다. 군민이 살맛나는 선순환 경제구조를 구축하겠습니다. 지역경기 부양으로 경제에 따뜻한 온기를 불어 넣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30만 출향인과 동료 공직자 여러분!
민선7기가 출범한지 어느덧 1년 6개월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지난 1년 6개월은 아래로부터 군민의 목소리를 받들어, 청송의 변화와 혁신을 이루고자 최선을 다한 시간이었습니다. 올 한해는 그간의 노력을 바탕으로 군민들의 삶 속에서 확실히 체감할 수 있는 성과를 본격적으로 창출하여야 합니다.
새해에도 더욱 건강하시고 여러분들의 가정과 일터에 늘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