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봉화

봉화, 퍼스트(first) 소통 & 공감 토론회

김태진 기자 기자 입력 2019.04.30 09:32 수정 2019.04.30 09:32

민선7기 군정 핵심시책 활성화 위해

봉화군은 지난달 30일 봉화퍼스트 소통.공감 토론회 개최 모습. 봉화군 제공
봉화군은 지난달 30일 봉화퍼스트 소통.공감 토론회 개최 모습. 봉화군 제공

봉화군은 지난달 30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엄태항 봉화군수를 비롯해 이규일 부군수, 각 실과단소장, 부읍면장, 팀장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봉화퍼스트 소통&공감 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번 토론회는 민선7기 군정 핵심시책인 봉화퍼스트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각 부서별 봉화퍼스트 추진현황과 향후계획 등을 발표했다.

특히, 단순한 발표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각 부서별 추진현황에 대한 개선점과 미비사항에 대한 심도 있는 토론을 펼치는 등 봉화퍼스트 운영 활성화를 위한 다각적인 방안을 모색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

엄태항 봉화군수는 봉화퍼스트는 봉화군정의 기본바탕이며 어려운 지역경제의 실타래를 푸는 확실한 실마리가 될 것이고, 앞으로도 이런 기회를 자주 가져 봉화퍼스트가 지역에 조기에 뿌리내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봉화군은 올 상반기에는 봉화퍼스트 홍보에 집중을 했으며, 하반기에는 민관이 함께 참여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민관이 함께 완성하는 봉화퍼스트를 만들어 나간다는 방침이다.

봉화=김태진기자ktj1857@hanmail.net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