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경산

경산 남산면 청년회 하성태 신임회장 취임

황보문옥 기자 기자 입력 2019.01.21 12:41 수정 2019.01.21 12:41

남산면 청년회가 지난 19일 남산초등학교 대강당에서 주요단체와 청년회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취임식을 가지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경산시 제공
남산면 청년회가 지난 19일 남산초등학교 대강당에서 주요단체와 청년회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취임식을 가지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경산시 제공>

경산시 남산면 청년회가 회장단 이·취임식을 가졌다.

남산면 청년회는 지난 19일 남산초등학교 대강당에서 주요단체와 청년회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회기 입장 및 내빈소개, 국민의례, 전역식, 이임사, 신임회장단 및 감사 소개, 회기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하성태 청년회장은 “새로운 해에는 한걸음 더 도약할 수 있는 청년회가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종만 남산면장은 “앞으로도 지역발전을 위해 솔선수범을 부탁하며 모든 세대가 어우러져 살기 좋은 희망찬 남산면 만들기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남산면 청년회는 매년 관내 어르신들이 즐겁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경로잔치를 열어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하고 있다. 또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일 수 있도록 이웃돕기성금 기탁에 동참하고 있다. 

황보문옥 기자 hmo4910@naver.com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