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 봉화

군민 대의기관 역할 충실

김태진 기자 기자 입력 2018.12.28 14:46 수정 2018.12.28 14:46

황재현 봉화군의회 의장

황재현 봉화군의회 의장 사진, 봉화군의회 제공
h황재현 봉화군의회 의장 사진, 봉화군의회 제공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희망찬 기해년(己亥年)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새해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뤄지는 뜻깊은 한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 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감사를 드리며 새해에는 더욱 새로운 각오와 다짐으로 군민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보다 더 활기찬 의정활동을 펼쳐 나갈 것을 약속합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우리 봉화군의회는 지난 1년 동안 7대의회의 성공적 마무리와 8대 의회의 새로운 출발로 군민의 기대에 부응한 한 해였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8명의 의원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화합하고 협력해 대화와 소통을 통한 민생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친 결과 주민 복리증진과 지역경기 활성화, 선진농업 육성을 위한 기반 조성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군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해 왔습니다.

2019년은 제8대 의회가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중요한 해입니다.

지난해 8대 의회 시작과 함께 금년에는 새롭게 출발하는 원년으로 그 동안 추진한 성과를 바탕으로 올 한해는 군민의 대의기관으로써 더욱 우뚝 설 수 있도록 군민의 손과 발이 돼 군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연구하고 발전하는 의회로 거듭나겠습니다.

앞으로도 보다 성숙되고 생산적인 의정활동이 이뤄질 수 있도록 군민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기해년 한해 좋은 기운 많이 받으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들 소원 성취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봉화=김태진 기자 ktj1857@hanmail.net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