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조원진 우리공화당 딩대표. |
|
우리공화당이 지난 1일 오후 12시, 숭례문 앞(서울역 4번 출구)에서 태극기 집회를 열었다.
아래는 태극기 집회 성명서 전문이다.
오늘은 106년 전, 일본제국주의의 총칼과 탄압에 맞서 각계각층의 국민들이 태극기를 들고, 전국 각지에서 거리로 나와 ‘대한독립 만세’를 목숨 걸고 처절하게 외쳤던 역사적인 날이다.
위대한 3.1 운동 정신은 바로, 자유의 정신이고, 독립의 정신이며 정의가 반드시 승리한다는 정의의 정신이었으며 우리는 이러한 3.1운동 정신을 계승하여 자유대한민국을 건국하였고, 눈부신 국가 발전과 민족 번영을 이루어왔다.
하지만 오늘날, 대한민국은 거대 야당인 더불어민주당의 의회독재와 폭거, 좌파공산사회주의 세력들의 내란공작으로 또다시 대한민국 대통령 탄핵이라는 망국적 위기 상황에 놓여있다.
자유민주주의의 보루여야 할 대한민국 국회는 ‘이재명’ 개인을 위한 국회로 전락했고, 민주정치의 핵심 원리인 3권분립마저도 이재명의 민주당이 강행한 29번의 탄핵소추안으로 완전히 무너졌다.
그동안 우리공화당과 자유우파 국민들은 분연히 떨쳐 일어나 좌파공산사회주의 세력들의 윤석열 대통령 탄핵 음모를 저지하기 위해 태극기 자유혁명 운동을 전개해왔다.
북한이 대한민국 대통령 탄핵 여론에 개입하고, 북한이 민주노총 간부에게 지시를 내리고, 북한이 이태원 참사 등 반정부 시위 활동에 지령을 내리며 좌파세력들의 가짜뉴스와 선전선동이 난무하는 총체적 국가 위기 상황에서 좌파공산사회주의세력과의 전쟁은 결코 피할 수 없으며 피해서도 안된다.
이재명의 민주당이 지금까지 저지른 노골적인 반대한민국법안, 반시장경제법안 그리고 경찰의 대공수사에 쓰이는 특활비 전액 삭감, 국방안보에 필요한 예산의 무차별 삭감은 대한민국을 마비시키려는 음모로 밖에 보이지 않는다.
특히 이재명은 12개의 파렴치한 범죄 혐의에 무려 5개의 재판을 받고 있는 전과 4범의 범죄자임에도 불구하고, 사법부는 선고를 질질 끌고 있으면서도 헌법재판소는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 심판을 속전속결로 강행하려고 하고 있다.
그동안 우리는 윤석열 대통령 탄핵 심판을 통해, 헌법재판소가 얼마나 불공정하고, 좌편향적이며 법과 원칙을 무시하는 불법을 저지르는지 똑똑히 지켜보았다.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탄핵은 윤석열 대통령 개인에 대한 탄핵이 아니라, 자유민주주의체제를 탄핵하는 것이고, 대한민국의 주인인 국민을 강제로 탄핵하는 것이다.
이에 우리공화당 당원과 자유우파 국민은 떳떳하고 당당하게 우리의 주장을 다음과 같이 밝힌다.
국민이 명령한다 !
3.1 자유독립정신 계승하여 좌파공산사회주의세력들의 윤석열 대통령 탄핵 음모를 반드시 저지하자 !
국민이 명령한다 !
3.1 자유독립정신 계승하여 좌파공산사회주의세력, 반국가세력 반드시 척결하자 !
국민이 명령한다 !
국민이 직접 투표로 뽑은 윤석열 대통령을 우리가 반드시 지키자 !
국민이 명령한다 !
불법, 불의의 헌법재판소를 심판하는 ‘국민저항권’을 발동하자 !
국민이 명령한다 !
양심적 자유보수세력들은 대통합하여 자유민주주의체제 지켜내자 !
국민이 명령한다 !
묻지마 탄핵, 반시장경제법안, 예산 폭거를 일삼는 이재명의 민주당은 즉각 해체하라 !
국민이 명령한다 !
사법부는 전과 4범 이재명의 5개 재판을 법에 따라 신속하게 재판하고 즉각 구속하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