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사회

예천교육지원청, 지역사회 함께 하는 교육 성과 공유의 장

황원식 기자 입력 2024.11.28 11:08 수정 2024.12.01 09:56

예천미래교육지구 음악회

↑↑ 예천교육지원청, 예천미래교육지구 음악회 개최<사진=예천교육지원청 제공>
예천교육지원청이 군과 공동으로 '미래를 향한 선율, 예천미래교육지구 음악회'를 지난 26일 문화회관에서 개최 했다.

이번 음악회는 예천미래교육지구 사업의 5년차 운영 성과를 공유하고, 새로운 교육 협력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관내 초·중·고생과 교직원, 예천미래교육지구 협의체 및 유관기관 관계자 등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공연은 예천미래교육지구의 성과와 비전을 담은 발표가 진행됐으며, 지역 학생들로 구성된 오케스트라, 밴드, 댄스 팀의 공연이 무대를 빛냈으며, 관람객은 학생이 직접 준비한 열정적 무대에 뜨거운 박수와 환호를 보냈다.

음악회장 입구에는 사진전, 인문학 저서 전시, 생태 체험 프로젝트 성과물 등 다양한 전시물이 마련돼 행사에 풍성함을 더했으며, 예천미래교육지구가 추진한 마을학교와 지역 특화교육 프로그램의 성과가 돋보이는 전시물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차희 교육장은 "예천미래교육지구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통해 지속 가능한 교육 생태계를 만들어 나갈 것이며, 지역 학생이 더 큰 꿈을 꿀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