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사회

청도읍 새마을3단체, ‘청소년 무료급식 후원금 기부’

황보문옥 기자 입력 2024.11.13 11:51 수정 2024.11.13 12:00

↑↑ 김용부 청도읍장(왼쪽 첫 번째)과 청도읍 새마을3단체가 청소년 무료급식 후원금을 청도중앙교회에 기부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도군 제공
청도군(군수 김하수) 청도읍 새마을3단체(협의회장 문성태, 부녀회장 김성미, 문고회장 최성배)가 지난 12일 청소년 무료급식 후원금 100만 원을 청도 중앙교회에 기부했다.

이번 후원금은 교회에서 운영하는 ‘청도 청소년 아침무료 급식센터’를 통해 한부모가정, 조부모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에게 도시락을 전달하는데 재원으로 사용 될 예정이다.

청도읍 새마을3단체는 작년 노인복지기금 200만 원을 기탁에 이어 올해는 불우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전달하는 등 매년 지역의 소외된 이웃에게 나눔을 통한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문성태 청도읍 새마을협의회장은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이 식사를 거르지 않도록 청도읍 새마을3단체 회원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을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도록 회원과 힘을 모으겠다”고 전했다.

김용부 청도읍장은 “매년 지역발전과 소외된 이웃에게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 주는 청도읍 새마을3단체 회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청도발전과 나눔과 봉사를 통한 이웃사랑 실천에 청도읍 새마을3단체 회원이 적극 앞장서 주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