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영천와인, 여행 인플루언서 초청 와이너리 팸투어

김경태 기자 입력 2024.11.11 11:09 수정 2024.11.11 11:25

가볼만한곳 click, 영천와이너리 체험 와인투어

↑↑ 영천시와 영천와인사업단은 여행 인플루언서와 언론인을 초청해 영천 와인터널을 비롯한 와이너리 10개소를 방문하는 팸투어를 추진했다.<영천시 제공>

영천시와 와인사업단이 지난 10일에서 11일, 여행 인플루언서와 언론인을 초청해 영천 와인터널을 비롯한 와이너리 10개 소를 방문하는 팸투어를 추진했다.

영천포도 농촌융복합산업지구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된 이번 팸투어는 영천 명물인 와인터널과 영천와인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진행됐다.

또한 새롭게 단장한 와이너리별 리뉴얼 체험프로그램인 와인시음, 와인페어링 핑거푸드 및 와인특화체험 등을 영향력 있는 여행 인플루언서와 언론인에게 밀착력 있게 선보여, 영천와인 연계 관광콘텐츠 홍보 효과를 활성화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번 팸투어를 통해 영천와인의 우수한 맛과 와이너리별로 다양하고 특색있는 투어 프로그램이 여행 인플루언서 SNS와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영천와인사업단 관계자는 “이번 팸투어에 참여하신 인플루언서들이 국내외적으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영천와인의 매력을 충분히 만끽하고, 영천와인의 우수성을 국내외에 널리 알려서 앞으로 더 많은 이들이 영천을 찾아올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