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영덕복지재단, 김명용 이사장 재임명

김승건 기자 입력 2024.10.13 01:35 수정 2024.10.14 07:35

↑↑ 김광열 영덕군수가 김명용 이사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있다. <영덕군 제공>

김광열 영덕군수가 지난 10일 오전 군수실에서 영덕복지재단 이사장으로 재선출된 김명용 이사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앞서 지난 7일 영덕복지재단은 임시이사회를 개최하고 이사진 전원 추대로 현 김명용 이사장 연임을 확정했다.

영덕복지재단은 2022년 2월 출범한 이래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지역복지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복지사업을 확대함으로써 다양한 복지 수요를 충족시키는 등 지역복지 전달체계의 중추 역할을 해오고 있다.

김광열 군수는 김 이사장의 연임을 축하하며 “영덕복지재단이 설립되고 체계를 잡아감에 있어 김명용 이사장의 공로가 매우 컸기에 다시 한 번 중책 맡아 재단의 설립 취지를 능히 이루리라 믿는다”며 “민관 협력의 중심이 되어 지역복지 발전의 밑거름이 돼 달라”고 응원했다.

김명용 이사장은 “처음 시작했던 마음가짐을 되새겨 영덕복지재단이 지역사회가 복지에 대한 만족도와 체감도를 높일 수 있도록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김명용 이사장 임기는 영덕복지재단 정관에 따라 2026년 10월 6일까지 이어진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