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포항 구룡포과메기문화관, 송미경 작가 개인전 ‘엄마의 전시회’

김경태 기자 입력 2024.10.11 07:45 수정 2024.10.13 09:45

세상 모든 엄마에 위로와 감동 ‘엄마의 전시회’
딸이 기획 ‘엄마의 전시회’, 과메기문화관 개최

↑↑ 송미경 작가의 개인전, 엄마의 전시회 개최<포항시 제공>

이달 9일~26일까지 포항 구룡포과메기문화관(이하 과메기문화관) 기획전시실에서 송미경 작가 개인전 ‘엄마의 전시회’가 개최된다.

이번 전시는 송미경 작가가 엄마로 바쁜 삶을 살면서도 늘 자기 자신을 잃지 않으려 애쓰며 만들어온 작품들로 구성된다.

종이접기, 자수, 어반스케치, 뜨개 등 다양한 장르의 공예품이 전시되는 이번 전시는 엄마인 송미경 작가의 작품을 모아 그의 딸이 전시를 기획했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전시를 기획한 송미경 작가의 딸 김소형 씨는 “어머니가 만들어온 작품을 보며 지난 어머니의 시간이 이렇게 빛나고 있음을 알리고 싶었다”며 “세상 모든 엄마에게 위로와 감동을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전시가 개최되는 포항구룡포과메기문화관은 오전 9시~오후 5시 30분까지 입장 가능하며, 매주 월요일 및 공휴일 다음날은 휴관이다.

한편 과메기문화관은 신진 및 기성 작가를 포함한 예술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에게 자신의 작품을 선보일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과메기문화관 1층 기획전시실은 무료로 대관이 가능하다.

전시 및 과메기문화관 전시실 대관에 대한 기타 문의사항은 포항 수산물품질관리센터(054-270-2864)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