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대 공연영상학부 오윤홍 교수가 지난 10일 북한산성 제1주차장에서 열린 제12회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폐막식에 공연영상학부 재학생과 함께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오윤홍 교수가 영화제에 시상자로 참석했고, 재학생들은 레드카펫 행사와 은평소년소녀합창단과 조관우의 합동공연, 은평구 홍보대사인 아이키의 댄스크루 훅이 축하공연을 즐겼다.
지난 5일부터 개막한 제12회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에는 역대 최대 규모인 124개 국 3,338편의 작품이 출품됐고, 이 중 34개 국 128편의 작품이 성황리에 상영됐다. 영화제 폐막식은 SBS에서 10월 8일 오후 6시에 방송 될 예정이다.
한편 동양대 공연영상학부는 동두천 캠퍼스에 있으며, TV 드라마, 연극, 영화, 뮤지컬, 영상미디어, 기타 예술 엔터테인먼트 분야 진출을 목표로, 배우, 연출가, 프로듀서, 기획자, 영상감독, 기타 스태프를 양성해 오고 있다. 연기, 보컬, 댄스, 신체 훈련, 화술, 매체 연기, 프로덕션실습 등의 전공수업을 통해 연극, 영화, 뮤지컬, TV, 영상미디어 등 다양한 방송미디어 진출하기 위한 영상예술 전공수업이 복합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동양대 공연영상학부는 매 학기 종료 후에 예인 페스티벌을 개최하여 공연예술의 메카 대학로 무대에서 한 달간 학생들의 우수한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동양대 공연영상학부는 2025학년도 수시모집에서 실기전형으로 50명을 선발한다.
수시모집 기간은 9일~13일까지며, 자세한 정보는 동양대 입학처 공식사이트 (https://ipsi.dyu.ac.kr)에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