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종합뉴스 대학/교육

영진전문대 메디컬K뷰티과, ‘어르신 더위극복 봉사 감동’

황보문옥 기자 입력 2024.08.18 09:15 수정 2024.08.18 16:54

↑↑ 영진전문대 메디컬K뷰티과 교수와 학생들이 봉사활동을 펼치고 어르신들과 단체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영진전문대 제공
영진전문대 메디컬K뷰티과 성인학습자들이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의 심신을 풀어주는 봉사활동을 펼쳐 잔잔한 감동을 전해주고 있다.

메디컬K뷰티과 1학년 성인학습자들로 구성된 MBC전공연구회는 지난 14일 오전 대구 서구 정다운재가노인돌봄센터를 찾아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손 마사지와 두피 마사지를 진행하고 손 관리와 두피 관리 방법도 전수했다.

또 MBC전공연구회는 올해 신설된 메디컬K뷰티과 1기생 중 30~40대 성인학습자 30명으로 출범한 이웃사랑 실천 동아리다. 1학기를 마친 뒤 이번에 첫 봉사활동 펼쳤다.

봉사에 나선 박가운 MBC전공연구회장은 “강의실에서 배운 실력으로 어르신에게 잠시나마 즐거움과 상쾌함을 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고 전했다.

배기완 메디컬K뷰티과 학과장은 “더운 날씨 속에서도 어르신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모습이 참으로 대견하고 보기도 흐뭇하다”며, “앞으로도 활동이 꾸준히 이어져 이웃들에게 힐링의 손길을 펼칠 수 있도록 지도하고 함께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